마이크로소프트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가전제품 및 특정 컴퓨터를 개발, 라이선스 및 판매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술 회사입니다. 1975년 빌 게이츠와 폴 앨런이 혁신적으로 설립한 이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월말디지털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역사, 제품 및 최근 개발 현황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MS의 역사
마이크로소프트는 1975년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빌 게이츠와 폴 앨런에 의해 혁신적으로 탄생했습니다. 당시 게이츠는 하버드 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고 있었고 앨런은 하니웰에서 근무하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에서 만났고, 이전에 시애틀이라는 대도시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분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를 함께 창업한 적이 있었습니다. 초창기 막 대중화되기 시작한 특정 컴퓨터용 프로그래밍 언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1980년, IBM과 새로운 특정 컴퓨터용 운영 체제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는데, 이는 Ms의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그 후에도 Ms는 1985년에 처음으로 Windows를 출시하고 인기 있는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인 Word를 비롯한 여러 회사를 인수하는 등 빠른 성장을 거듭했습니다. 1990년대에 이르러 모든 특정 컴퓨터 중 90대 이상에서 Windows를 실행하면서 PC 소프트웨어 수요를 주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에도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1990년대 후반에는 반경쟁적 관행으로 기소되어 결국 미국 법무부로부터 소송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인터넷의 부상에 발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인터넷 디스커버러 사이버 서퍼는 구글 크롬과 모질라 파이어폭스 같은 경쟁자에게 요청 점유율을 잃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최근 게임 및 폴 컴퓨팅과 같은 분야로 진출하는 등 지속적으로 제품을 도입하고 확장해 왔습니다.
MS의 제품
운영 체제, 생산성 소프트웨어, 게임, 태클, 폴 컴퓨팅 등 여러 가지 중요한 순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 MS의 주력 제품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Windows 운영 체제입니다. 가장 최근 버전인 Windows 10은 2015년에 출시되었으며, 이전 버전에 비해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발전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기업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Windows Garçon도 제공합니다. 생산성 소프트웨어 Office 제품군은 아마도 Windows 다음으로 가장 잘 알려진 제품일 것입니다. Office에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과 같은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개인과 기업에서 워드 프로세싱, 데이터 분석, 커뮤니케이션 등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공동 작업을 위한 브리게이드와 저장소용 OneDrive와 같은 다양한 생산성 도구도 제공합니다. 게임 소프트웨어 외에도 게임 지원 분야의 주요 업체입니다. 이 회사의 Xbox 언론은 2001년에 처음 출시된 이래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끌었으며, 계속해서 새로운 성능의 언론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헤일로와 마인크래프트 등 여러 인기 게임 투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주로 소프트웨어 회사이지만 최근에는 태클 분야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군인 태블릿과 노트북은 일반 소비자는 물론 전문가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마우스, 키보드, 웹캠 등 다양한 태클 제품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Microsoft의 Azure 플랫폼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서비스형 구조(IaaS), 서비스형 플랫폼(PaaS)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폴 컴퓨팅 지원의 주요 업체입니다. 또한 인공 지능과 머신 리터러시에 상당한 투자를 해왔으며, 이를 폴 제품 및 서비스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최근 개발
최근 Microsoft는 기술 지원 분야에서 중단 없는 성공을 거두기 위해 여러 가지 중요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요 관심 분야 중 하나는 폴 컴퓨팅입니다. Azure 플랫폼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으며, 현재 Amazon Web Services를 대체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폴 공급업체가 되었습니다. 폴 구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Azure에 통합할 수 있는 다양한 머신 리터러시 및 AI 도구도 개발했습니다. 또 다른 초점 영역은 게임입니다. 2020년에 폴아웃, 엘더 스크롤 등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베데스다 소프트웍스를 인수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으로 게임 지원 분야에서 중요한 기반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Xbox 언론 거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앞으로의 시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가지 새로운 기술과 기업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혼합 현실 홀로렌즈 헤드셋은 현실 세계의 디지털 물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혼합 현실 장치입니다. 이 회사는 이 기술을 활용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도구와 운영도 개발했습니다. 양자 컴퓨팅 양 역학을 사용하여 계산을 수행하는 컴퓨팅의 일종인 양자 컴퓨팅에 투자해 왔습니다. 이 기술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이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구조와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에서는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제로로 만들고 2050년까지 창립 이래 배출한 모든 탄소를 제거하겠다는 약속을 했습니다. MS는 재생 에너지에 투자하고 회사 운영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론
Ms는 1975년 창립 이래로 먼 길을 걸어왔습니다. 소프트웨어 발명가였던 초창기부터 선도적인 기술 기업으로서의 현재 위치에 이르기까지 발명의 선두에 서서 새로운 영역과 요구 사항으로 계속 확장해 왔습니다. 현재의 제품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특정 컴퓨터부터 폴 컴퓨팅 및 인공 지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영향력을 볼 수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볼 때 Ms가 기술 보조를 형성하는 데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임은 분명합니다. 폴 컴퓨팅, 게임, 혼합 현실 및 금액 컴퓨팅과 같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앞으로도 기술 지원 분야의 리더로 남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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