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게임, 전문 시각화, 데이터 센터 및 자동차 요청을 위한 GPU(그래픽 처리 장치)를 설계하는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게이머, 콘텐츠 제작자 및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고성능 플레이트 카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월말디지털에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역사와 정교함
엔비디아는 1993년 젠슨 황, 크리스 말라코프스키, 커티스 프리엠에 의해 혁신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원래 초점은 PC 게임용 3D 플레이트 칩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1999년에 엔비디아는 게임용으로 설계된 최초의 GPU인 지포스 256을 출시했으며, 이는 플레이트 기술의 획기적인 발전이었습니다. 이후에도 GeForce 2, GeForce 3, GeForce 4 등 새로운 GPU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도입했습니다. 2002년, 엔비디아는 전기자, 엔지니어링,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같은 근면한 작업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쿼드로(Quadro) 시리즈의 플레이트 카드로 전문가용 플레이트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쿼드로 카드는 소비자용 GPU보다 뛰어난 성능과 더 나은 신뢰성을 제공하여 까다로운 워크로드에 이상적이었습니다. 최근 엔비디아는 데이터센터와 인공지능(AI)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GPU는 고성능 컴퓨팅 및 머신 리터러시 작업에 사용되어 AI 혁명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라인
엔비디아의 제품 라인에는 게이밍, 전문가용 시각화, 데이터 센터 및 차량용 GPU가 포함됩니다. 다음은 회사의 주요 제품 라인에 대한 분석입니다. 게이밍 GPU Nvidia의 GeForce GPU 라인은 게임 마니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GPU는 고성능 플레이트를 제공하고 현실 세계에서 빛이 작동하는 방식을 시뮬레이션하여 보다 사실적인 플레이트를 생성하는 실시간 샤프트 도깅과 같은 고급 게임 기능을 지원합니다. 전문가용 시각화 GPU 엔비디아의 쿼드로 GPU 제품군은 전기자, 엔지니어링 및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같은 근면한 작업을 하는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GPU는 고성능 플레이트와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 및 3D 모델링과 유사한 고급 기능을 지원합니다. 데이터센터 GPU 엔비디아의 Tesla GPU 제품군은 데이터센터의 고성능 컴퓨팅 및 머신 리터러시 작업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GPU는 고속 처리 성능과 딥 리터러시 및 신경망과 유사한 고급 기능을 지원합니다. 차량용 GPU 엔비디아의 드라이브 GPU 제품군은 독립형 차량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GPU는 톤 드라이빙 버스가 실시간으로 의견을 분할하여 대체하는 데 필요한 처리 성능을 제공합니다.
연결 및 협업
엔비디아는 기술 지원 분야의 다채로운 기업들과 제휴 및 협업을 통해 명성을 높이고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영국의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설계 회사인 Arm과 협력하여 Arm 기반 프로세서에 Nvidia GPU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이 협력은 모바일 및 사물 인터넷(IoT) 요청에서 엔비디아의 입지를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비디아는 또한 아마존 웹 서비스(AWS) 및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와 같은 주요 폴 제공업체와도 협력하여 폴에 고성능 컴퓨팅 및 머신 리터러시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자체 태클에 투자할 필요 없이 엔비디아의 GPU를 활용하여 고급 워크로드에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업적 사회적 책임
엔비디아는 환경 지속 가능성, 다양성 및 추가, 커뮤니티 참여에 중점을 두고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운영에서 재생 에너지 사용을 늘리겠다는 야심 찬 목표를 세웠습니다. 또한 재활용 프로그램 및 기타 지속 가능성 기업을 시행하여 폐기물을 줄이고 환경 보호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다양성 및 추가 측면에서 엔비디아는 직원 풀에서 여성과 소외된 연령대의 대표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무의식적 편견 교육, 멘토링 프로그램, 수자원 그룹 등 다양성과 추가를 지원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기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Nvidia는 또한 자선 활동과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육, 건강, 사회 정의 기업 등 다양한 협회와 단체에 수백만 개의 뼈를 기증했습니다. Nvidia는 직원들에게 기금 조성에 참여하도록 권장하고 있으며, 기금 조성을 위한 유급 휴가를 제공합니다.
최근 개발
2020년, 엔비디아는 소프트뱅크로부터 400억 달러에 Arm을 인수한다는 광고 자막을 내보냈습니다. Arm은 선도적인 반도체 기술 개발업체로, 이번 인수는 엔비디아가 모바일 및 IoT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감독 당국의 허가를 기다리는 중이며 기술 지원 분야의 일부 기업들로부터 반대에 직면해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또한 광범위한 머신 리터러시 및 딥 리터러시 작업에 GPU를 사용하면서 AI 분야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2020년, 엔비디아는 AI 워크로드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이전 제품 대비 최대 20배의 성능을 제공하는 A100 GPU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엔비디아는 실시간으로 빛의 게스트를 시뮬레이션하여 더욱 사실적인 플레이트를 생성하는 실시간 샤프트 트레이싱 기술도 발전시켰습니다. 이 기술은 점점 더 많은 비디오테이프 게임 및 기타 작업에 사용되고 있으며, 엔비디아의 GPU는 이 기술의 개발과 보급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태어나지 않은 전망
엔비디아는 강력한 제품 라인과 지속 가능성 및 사회적 책임에 대한 헌신으로 중단 없는 성장과 성공을 위한 기반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데이터 센터 및 AI 요청으로 확장하면서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Arm에 합류하면 새로운 요청으로 영역을 더욱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엔비디아는 플레이트 및 AI 분야에서의 경쟁 심화, Arm 가입과 관련된 암묵적인 비감독 장애물 등의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회사는 기술 지원 분야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 탐사 및 개발에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투자해야 할 것입니다.
결론
게임 중심의 플레이트 카드 제조업체에서 기술 지원 분야의 주요 업체로 성장한 엔비디아는 발명에 대한 헌신과 책임감 있는 상업적 시민 의식을 입증합니다. 이 회사의 GPU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데이터 센터와 AI 분야로의 확장을 통해 끊임없는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다양성 및 추가, 커뮤니티 참여에 대한 엔비디아의 노력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엔비디아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기술이 계속 발전하고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는 가운데, 엔비디아는 발명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충실한 노력을 통해 바람보다 앞서 나가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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